1,149,927 th visitor since 2017.2.1 ( Today : 109 )
KEY n TAG
- Keyword Optimizer
RedToolBox
- Youtube Kids

[놀면 뭐하니?] 데프콘의 애교스러운 실수. 실수보다 내용이 대박입니다 - 별지녀TV

뉴스에서 '겁나'라니? 표현이 겁나 이상합니다. - 별지녀TV

[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] 공중파에서 이런 실수를 하다니? - 별지녀TV

광고 메일에 수신거부 오류? 이래도 되나요? - 별지녀TV

틱톡, 미화 240만 KRW가 도대체 얼마인가요? - 별지녀TV

[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] KBS가 이런 실수를 하다니? - 별지녀TV

서울시설공단 실망입니다 - 별지녀TV

[미운 우리 새끼] 이상민의 실수? 제작진도 몰랐나? - 별지녀TV

[#스타트업] 수학천재 남도산이 이런 실수를 하다니? - 별지녀TV

최강의 유튜브 책에 사소한 실수가 있네요 - 별지녀TV

다이어트복싱을 배워보려다 간판보고 그냥 돌아나왔습니다 - 별지녀TV

[#스타트업] 넷플릭스 자막 오류, 이번거는 좀 심했다 - 별지녀TV

[집사부일체] SBS 자막오류 두번이나 하다니 실망입니다 - 별지녀TV

유튜브 트렌드 2021 책에 사소한 실수가 있네요 - 별지녀TV

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신경 좀 쓰지 그랬어요? - 별지녀TV

뉴스기사에도 오타가 있다고 ? 결제 vs 결재 - 별지녀 TV

대박! 허팝책 나왔다!! 근데 몇군데 오탈자 신고했습니다 - 별지녀 TV

나도님의 너도나도떡, 그런데 여기에 오타가 있다고? - 별지녀 TV

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레전드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이런 어그로를 끌다니? - 별지녀 TV

쿠팡이 이런 실수를? - 별지녀TV 2편

쿠팡이 이런 실수를? - 별지녀TV 1편

대박! 허팝책 나왔다!! 근데 몇군데 실수가 !!! - 별지녀 TV

[#유퀴즈온더블럭] [#유퀴즈온더블럭] tvN에서 이런 실수를 하다니? - 별지녀 TV

[나 혼자 산다]공중파 방송에 이런 오류가 있다니? - 별지녀TV
갤러리
전체 : 1392
백만불 수출의 탑 달성 (Hit:68)
백만불 수출의 탑 달성 (swindler)
2020-12-10
장난감 박스들 (Hit:419)
장난감 박스들 (swindler)
2020-04-13
무려 2004년도에 선물 받은 시계였구나. (Hit:754)
무려 2004년도에 선물 받은 시계였구나. (1) (swindler)
2020-03-10
2020년 1월 세부 여행 (Hit:498)
2020년 1월 세부 여행 (swindler)
2020-02-21
2020년 1월 Fuzhou 출장 (Hit:484)
2020년 1월 Fuzhou 출장 (swindler)
2020-02-20
와인 (Hit:517)
와인 (swindler)
2020-02-19
2019년 8월 하와이 (Hit:480)
2019년 8월 하와이 (swindler)
2020-02-19
2019년 7월 Fuzhou 출장 (Hit:470)
2019년 7월 Fuzhou 출장 (swindler)
2020-02-19
해운대 (Hit:473)
해운대 (swindler)
2020-02-17

New Comments.... (갤러리)
문종덕 오래도 썼네. ^^ 2020-03-10 18:03
swindler 시간이 없어서 일단... 2017-08-22 16:32
swindler self replacekit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일단 주문하긴 했는데, 이제 정이 안 가네. 2017-07-03 15:15
swindler 솔직히 제일 구린건 사람이다. 아무리 그래도 하류에서 놀지말고, 상류로 점프하라니, 2017-03-16 22:33
swindler @sigistory 놀랍게도 모바일 버전을 제작중이라는 ㅎㅎ 2017-03-13 20:41
sigistory 아. 여기가 갤러리여서!!! 2017-03-13 13:18
sigistory 이제 이미지도 함께 업로드 하시는군요 ㅎㅎ 2017-03-13 13:17
swindler 뭐, 대충 잘 나오는것 같은데 ㅎㅎ 2017-03-02 18:39
swindler 폰에서 올리니, 이미지 크기가 ㅠㅠ 그대로 놔두고 담에 고쳐야겠다 2017-02-27 22:28
swindler 그리고, 저 모든 술을 종이컵에 마셨다는게 좀.... 2017-02-08 10:14
Copyright © 1999-2017, swindler. All rights reserved. 367,611 visitor ( 1999.1.8-2004.5.26 ), 2,405,771 ( -2017.01.3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