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,149,928 th visitor since 2017.2.1 ( Today : 110 )
KEY n TAG
- Keyword Optimizer
RedToolBox
- Youtube Kids

[놀면 뭐하니?] 데프콘의 애교스러운 실수. 실수보다 내용이 대박입니다 - 별지녀TV

뉴스에서 '겁나'라니? 표현이 겁나 이상합니다. - 별지녀TV

[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] 공중파에서 이런 실수를 하다니? - 별지녀TV

광고 메일에 수신거부 오류? 이래도 되나요? - 별지녀TV

틱톡, 미화 240만 KRW가 도대체 얼마인가요? - 별지녀TV

[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] KBS가 이런 실수를 하다니? - 별지녀TV

서울시설공단 실망입니다 - 별지녀TV

[미운 우리 새끼] 이상민의 실수? 제작진도 몰랐나? - 별지녀TV

[#스타트업] 수학천재 남도산이 이런 실수를 하다니? - 별지녀TV

최강의 유튜브 책에 사소한 실수가 있네요 - 별지녀TV

다이어트복싱을 배워보려다 간판보고 그냥 돌아나왔습니다 - 별지녀TV

[#스타트업] 넷플릭스 자막 오류, 이번거는 좀 심했다 - 별지녀TV

[집사부일체] SBS 자막오류 두번이나 하다니 실망입니다 - 별지녀TV

유튜브 트렌드 2021 책에 사소한 실수가 있네요 - 별지녀TV

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신경 좀 쓰지 그랬어요? - 별지녀TV

뉴스기사에도 오타가 있다고 ? 결제 vs 결재 - 별지녀 TV

대박! 허팝책 나왔다!! 근데 몇군데 오탈자 신고했습니다 - 별지녀 TV

나도님의 너도나도떡, 그런데 여기에 오타가 있다고? - 별지녀 TV

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레전드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이런 어그로를 끌다니? - 별지녀 TV

쿠팡이 이런 실수를? - 별지녀TV 2편

쿠팡이 이런 실수를? - 별지녀TV 1편

대박! 허팝책 나왔다!! 근데 몇군데 실수가 !!! - 별지녀 TV

[#유퀴즈온더블럭] [#유퀴즈온더블럭] tvN에서 이런 실수를 하다니? - 별지녀 TV

[나 혼자 산다]공중파 방송에 이런 오류가 있다니? - 별지녀TV
Knowledge
전체 : 261
No. Subject Name Date Hit
 272 [Recipe] 게살볶음밥   swindler 2021-01-18 7
 271 [Recipe] 떡볶이 swindler 2021-01-18 5
 270 [Recipe] 게살 그라탕   swindler 2021-01-11 9
 269 [Recipe] 게살크로켓   swindler 2021-01-11 10
 268 [Recipe] 게살스프   swindler 2021-01-11 9
 267 [Recipe] 차돌밖이 간장소스 swindler 2021-01-11 12
 266 [Recipe] 궁중떡볶이   swindler 2021-01-11 11
 265 [Recipe] 찹스테이크   swindler 2021-01-05 16
 264 [Recipe] 두부전골   swindler 2021-01-04 15
 263 [Recipe] 연어장   swindler 2021-01-04 18
 262 [Recipe] 육개장   swindler 2020-12-21 27
 261 [Recipe] 곱창구이와 소스   swindler 2020-12-14 28
 260 [Recipe] 파김치   swindler 2020-12-07 43
 259 [Recipe] 간장 삼겹살 조림   swindler 2020-12-07 28
 258 [Recipe] 우동 #3 swindler 2020-12-06 47
 257 2021 수능영어 듣기평가 및 대본   swindler 2020-12-05 39
 256 2021 수능 수학 나형   swindler 2020-12-04 33
 255 2021 수능 수학 가형   swindler 2020-12-04 36
 254 2021 수능 영어   swindler 2020-12-04 42
 253 [Recipe] 오이미역냉국 swindler 2020-11-30 37

New Comments.... (Knowledge)
swindler 계란 3개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다. 4개로 만들었음... 물을 좀 적게 넣어야 밀도감이 있는듯. 2020-11-02 10:42
coolx 육수에도 소금을 좀 넣고, 면을 삶을때도 소금을 좀 넣는게 좋다. 2020-11-02 10:40
swindler 2인분, 물 1100ml, 쯔유 5스푼, 국간장 1스푼, 미림 1스푼, 설탕 1스푼 -> 설탕을 넣어도 크게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다. 2020-10-12 10:00
swindler 2인분, 물 1100ml, 쯔유 5스푼, 국간장 1스푼, 미림 2스푼, 설탕 반스푼 -> 미림을 많이 넣으면 신맛이 난다. 2020-10-12 09:59
swindler 1. 당근을 썰어 넣는건 괜찮은듯. 2. 파를 가지런히 놓고 반죽을 붓거나, 파를 썰어서 반죽과 섞은 다음에 적당히 놓거나.. 3. 생각보다 꽤 오래 해야 잘 익는다. 2020-10-05 10:31
swindler 2인분.물 1000ml 쯔유 3스푼, 국간장 1스푼 적당. 멸치맛이 강한듯. 멸치를 좀 덜 넣어야 2020-09-12 19:15
swindler 오뎅은 항상 적게 넣는다고 하는데도, 만들고나면 양이 많다. 2020-08-31 09:46
swindler 수란 만들때 물에 식초를 넣으면 단백질 응고를 도와줌. 수란을 꺼낸후 찬물에 담궈둬야 노란자가 익지 않음 2020-08-23 20:08
swindler 고추장을 넣으니, 나는 티도 안 난다고 생각했는데, 동하는 맵다고 한다. 반스푼도 많다. 적게 넣어야 함. 2020-08-08 11:19
swindler 생각보다 맵다. 고추장을 조금만 넣자. 2020-08-02 11:09
Copyright © 1999-2017, swindler. All rights reserved. 367,611 visitor ( 1999.1.8-2004.5.26 ), 2,405,771 ( -2017.01.3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