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56,758 th visitor since 2017.2.1 ( Today : 1044 )
자유게시판 - New List Style
전체 : 2474
No. Subject Name Date Hit
 2112 어깨가 아픈것은 빡센 타이핑 문제가 확실하구만. [2] swindler 2009-09-08 4435
 2111 광역버스에 인터넷 좌석... [1] swindler 2009-08-31 4695
 2110 기분도 별로, 속도 별로... [2] swindler 2009-08-26 4163
 2109 나로호 위성 추락한듯 [5] swindler 2009-08-26 4616
 2108 내가 만든 소스지만 참 쳐다보기 싫네. swindler 2009-08-24 3273
 2107 썩어도 준치..기겁하는 여자들… 이가연 2009-08-20 3652
 2106 부산에 다녀오라. [3] swindler 2009-08-19 4171
 2105 또다시 사고 싶은것들... [2] swindler 2009-08-11 4120
 2104 주말에 섬에 다녀오다.   swindler 2009-08-10 3402
 2103 Utility 기능 추가 swindler 2009-08-05 3321
 2102 이게 자세의 문제일까... [4] swindler 2009-08-04 4219
 2101 이제 세팅은 거의다 된것 같은데... swindler 2009-07-20 3433
 2100 눈의 착시를 이용하여 그림찾는 게임 [2] swindler 2009-07-16 4452
 2099 미친듯이 비가 오는구나. [1] swindler 2009-07-13 4151
 2098 티맥스 윈도우 9 발표회를 다녀오다. [4] swindler 2009-07-08 4460
 2097 My Books의 책 이미지들 [3] swindler 2009-07-06 4124
 2096 틈날때마다 개발중인 메뉴 - Utility [9] swindler 2009-07-03 3904
 2095 홈페이지에 인증기능 추가 swindler 2009-07-02 3143
 2094 안철수 swindler 2009-06-19 3391
 2093 갖고 싶은걸 가질려면. swindler 2009-06-17 3169

New Comments.... (자유게시판 - New List Style)
swindler 고치긴 했습니다. 10년만에 서버를 옮겼더니 ㅎㅎ 그나저나 이제 뭐라고 해결하느라 꽤 헤맨듯 하네요. 늙었나 ㅠㅠ 2020-02-19 15:46
sigistory 참. RSS로 피드는 들어오는데 http://coolx.net/board/coolx2004/2493/0 요 URL(feed에 나오는 URL)은 not found나옵니다. 빨리 수정 바랍니다 ㅋㅋㅋ 2020-02-18 19:29
sigistory 음... 사업을 하시죠.....? 2020-02-18 19:28
swindler 그 뒤로 집에 일찍 간적이 하루도 없다 ㅠㅠ 실천이 쉽지 않네. 차라리 아침에 일찍 일어날때 아파트 공원을 걸어볼까 생각중. 2019-05-03 10:50
swindler 근래에 이 비슷한 얘기를 나에게 한 사람이 3명은 되는듯. 2018-12-28 10:51
swindler @sigistory 책과 관련된걸 다 멀리해야죠 ㅎㅎ 일단 4일째 절독중입니다 ㅋㅋ 2018-11-22 16:47
sigistory YG와 JYP의 책걸상 팟캐스트 추천드립니다.... http://www.podbbang.com/ch/17342 2018-11-21 17:32
swindler 누군지는 모르겠지만, 일단 반갑다 ^^ 근데 힌트를 조금 줘야 ^^ 2018-01-09 09:13
swindler 근데, 구글보다 더 잘 만들수는 없었던 걸까? ㅠㅠ 2017-05-19 13:48
swindler 진작 reCAPTCHA 연동할걸.. 이걸로 다 막아지고 있네 ㅎㅎ 2017-05-18 11:08
Copyright © 1999-2017, swindler. All rights reserved. 367,611 visitor ( 1999.1.8-2004.5.26 ), 2,405,771 ( -2017.01.31)